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8:01
게임

엔젤게임즈, 세상에 없던 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기사입력 2016.12.27 16:59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엔젤게임즈'가 개발한 보드 액션 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이하 로드오브다이스)’가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로드오브다이스’는 보드로 구성된 던전에서 주사위의 힘을 가진 다이서들을 소환해 게임을 펼치는 신개념 보드 액션 RPG다. 스토리 던전과 요일별 보스 던전 등으로 구성된 기본 콘텐츠와 실시간 협력 레이드, 실시간 PvP 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보드 게임과 차별화된 참신한 구성과 룰, 높은 퀄리티의 예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자랑한다. 지난 6월 일본 소프트 론칭 당시 인기 순위 6위를 달성하며 현지 게이머들에게 재미를 검증 받은 바 있다.

일본 론칭 이후 국내 정식 출시를 위해 6개월 이상 추가 개발을 진행해온 ‘로드오브다이스’는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내년 초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현재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사전예약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다이서’가 100% 지급될 예정이다.


엔젤게임즈 박지훈 대표는 “’로드오브다이스’는 그 동안 경험하지 못했지만 꼭 함께 경험하고 싶은 즐거움을 전달할 게임”이라며, “정식 출시를 앞두고 보다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젤게임즈는 2013년 모바일게임 개발을 시작한 게임 전문 개발사로, ‘길드워’ 월드챔피언 출신의 프로게이머들과 ‘그랜드체이스’ 핵심 개발자들이 모여 설립된 특별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2015년과 2016년 2년 연속 대구시 게임 콘텐츠 육성 표창장을 받았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