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20:45
연예

'당신, 거기' 원작 작가 기욤 뮈소, 열혈 영화 응원

기사입력 2016.12.22 20:13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 원작 작가 기욤 뮈소가 영화를 응원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주역들은 22일 개봉 2주차 둘째 날 무대인사를 맞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를 찾아 관객들과 만났다. 

둘째 날 무대인사에는 변요한, 채서진과 홍지영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의 환호에 감사의 인사를 보내는가 하면 영화에서 방금 나온 듯 극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200%의 달달한 케미로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을 향해 변요한, 채서진과 홍지영 감독은 진심 어린 감사 인사와 아이돌 버금가는 특급 팬서비스를 아낌 없이 선사하며 무대인사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또한 친필 싸인이 담긴 2017년도 달력과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핫팩을 관객들에게 직접 선물했을 뿐만 아니라 영화 속 수현, 연아 커플의 달콤한 케미를 그대로 선사하듯 커플 손하트까지 전했다. 


감독과 배우들은 오는 23일 서울 지역 무대인사로 관객들과의 즐거운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여기에 원작 작가인 기욤 뮈소가 SNS를 통해 꾸준히 영화를 응원하고 있다. 

기욤 뮈소는 22일 SNS를 통해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스페셜 포스터와 함께 영화 흥행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지난 14일 개봉해 현재 상영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기욤 뮈소 인스타그램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