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김범수의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12월 30일, 31일 양일간 '2016 김범수 연말 콘서트-명품BACK(백)'을 개최하는 가수 김범수가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며 다시금 그 이름값을 입증했다.
'명품BACK(백)'은 올해 데뷔 17주년을 맞이했던 김범수가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명품 공연으로 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선곡과 함께 특별하고 따뜻한 무대를 보여줄 수 있도록 콘서트 준비에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왔다"고 전했다.
김범수의 공연은 풍성한 볼거리와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의 노래를 직접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늘 보고 싶은 ‘1순위 워너비 공연’으로 손꼽혀왔다.
매번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던 김범수가 이번 무대에서는 어떤 공연으로 17주년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지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2016 김범수 연말 콘서트-명품BACK(백)'은 오는 12월 24일과 25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12월 30일과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공연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딜라잇컴퍼니주식회사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