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8:08
경제

여학생기숙학원 진덕여자기숙학원, 대입재수선행반 모집

기사입력 2016.12.15 14:37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여학생전문기숙학원인 진덕여자기숙학원에서 2018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여학생들을 위해 재수 선행반 모집을 진행중이며 현재 일반대반은 마감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2017학년도 수능 이후 만족할만한 성적을 받지 못한 학생이 다시 한 번 수능시험에 도전하기 위해 학원에 대한 문의가 많이 접수되고 있다고 한다.

이 학원은 2011~2016년까지 6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입시기숙학원 부문 대상을 받은 바 있으며, 진학사 공식협력학원으로 재원생들에게 입시정보시스템을 기반으로 수능입시전략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기숙학원 관계자는 “여학생들에게 명문대진학을 위한 명문대합격 선배의 멘토링 및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소수정예 반편성으로 성적 수준별 맞춤교육을 통한 학습능력향상을 중점적으로 지도하고 있다”며 “24시간 학습성적, 학원생활, 대학진학에 대한 지도관리를 위해 3중 담임교사 제도를 통해 체계적인 관리 및 지도를 실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학원은 진성고등학교와 같은재단으로 EBS방송강사 및 명문대 출신 강사의 지도 하에 학생들의 성적을 향상시키는 데 힘쓰고 있다.

한편, 이 학원의 2018학년도 재수선행반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상담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