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3:27
연예

공유, '남친 매력' 발산 "진짜 도깨비 같은 남자" [화보]

기사입력 2016.12.01 13:20 / 기사수정 2016.12.01 13:21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배우 공유가 모델로 활동하는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제작 지원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첫 방영을 앞두고 공유의 화이트 머스크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2일(금) 공개된 이번 화이트 머스크 향수 화보는 여성들이 꿈꾸는 '도깨비 같은 남자' 공유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남친룩 컨셉으로 꾸며졌다.
 
공유는 특유의 미소를 선보이며 사랑하는 연인에게 부드러운 '살냄새' 향수를 선물하는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연인과 영화를 보며 따뜻한 실내 데이트를 즐기듯 옆으로 살짝 기댄 공유의 모습에서는 마치 '내 남친 같은' 자연스러움이 묻어났다. 또 다른 컷에서는 화이트 머스크의 은은한 향기를 음미하듯 살며시 감은 눈과 굴욕 없는 측면 샷을 선보이며 사랑의 설레임을 연출했다.
 
특히 우월한 다리 길이와 넓은 어깨로 '서 있기만 해도 화보'라는 감탄사를 자아내며 원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주변 여성 스텝들로부터 '진짜 도깨비 같은 남자'라며 환호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더바디샵 관계자는 "공유는 영화에서 드라마까지 작품에서 다양한 매력을 뿜어내는 배우"라며 "로맨틱한 공유의 미소와 은은한 화이트 머스크 이미지가 어우러져, 설레이는 사랑의 '로망'을 전하는 제품의 분위기가 잘 드러났다"고 전했다.

한편 공유는 오는 12월 2일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에서 주인공 도깨비 '김신' 역을 맡았다. 이 드라마는 약 935년을 살아온 불멸의 '도깨비'와 인간 소녀의 운명적인 사랑을 다룬 판타지 드라마다.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등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들과 절묘한 연기 호흡이 기대된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더바디샵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