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41
연예

주진우 기자, 이승환 칭찬 "말 안 듣는다…기회만 되면 광장 나가려 해"

기사입력 2016.11.29 09:48 / 기사수정 2016.11.29 17:39

뉴스편집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뉴스편집부] 주진우 기자가 가수 이승환을 향한 애정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주진우는 지난 2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25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광화문 촛불 콘서트에서 열창하는 이승환의 영상을 링크했다. 

주진우는 "발라드 가수가 대형 발라드 공연을 앞두고 박근혜 하야 현수막을 걸고 박근혜 뻥쟁이 레이져쇼를 하고 햐아하락을 불러대고 있습니다"라며 "연말 공연 흥행에 차질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정의가수가 말을 안 들어요. 기회만 되면 광장에 나가려고 해요"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주진우는 차은택을 언급하며 "대통령과 차은택은 어떤 관계이기에 차씨의 부정한 청탁을 대통령이 나서서 지시했을까요?"라며 "대면 보고는 필요없으신 분이 왜 차은택은 밤에 청와대로 불러들이셨을까요? 차은택이 말만 하면 대통령이 '제 말이 그 말이예요' 하며 무릎을 쳤을까요?"라고 게시해 관심을 끌었다. 

한편 이승환은 비선실세 최순실 게이트 논란 이후 줄곧 자신의 SNS와 소속사 드림팩토리 등을 통해 꾸준히 소신발언과 공연을 이어오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사진=유튜브 



뉴스편집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