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S.E.S, 지코 크러쉬 딘, B1A4가 한 날 한 시 신곡을 발표했다.
세 팀은 28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발표했다. 여전히 저력 과시 중인 희철 민경훈 '나비잠', 트와이스 'TT', 역주행을 선보이는 마마무 '데칼코마니'가 상위권에 이름 올린 가운데, 이들이 어떤 성적을 거둘지 관심이 모아진다.
SES는 'LOVE'를 다시 재해석해 음원으로 출시했다. 한층 무르익은 세 사람의 목소리로 다시 듣는 '러브'는 듣는 이들에게 반가움과 뭉클함을 더한다.
여기에 믿고 듣는 지코가 음원강자 크러쉬, 딘과 뭉쳐 내놓은 신곡 '버뮤다 트라이앵글'이 단숨에 화제성을 잡는 모양새다.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신곡에 많은 이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음원강자 아이돌 B1A4 역시 색다른 노래 '거짓말이야'를 발표하며 또 한 번의 화제몰이에 나섰다. '거짓말이야'는 진영의 자작곡으로 하우스리듬과 락킹한 사운드가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트랙 위에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다.
이렇듯 28일 내로라하는 음원강자 두 팀과 오랜만에 재결합한 원조 아이돌의 맞대결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관심이 모아진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SM, 세븐시즌스, WM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