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3:33
연예

[쥬크박스] 지코, 음원차트 폭격할 '버뮤다 트라이앵글'(feat. 크러쉬X딘)

기사입력 2016.11.28 00:00 / 기사수정 2016.11.25 19:0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지코, 크러쉬, 딘이 뭉쳤다.

지코, 크러쉬, 딘이 함께한 새 싱글 '버뮤다 트라이앵글(BERMUDA TRIANGLE)'이 28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지코의 새 싱글 '버뮤다 트라이앵글'은 힙합을 기반으로한 '지코'다운 음악으로, 자신감 넘치는 자의식이 돋보이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트렌디한 사운드 위에 입혀진 지코의 카리스마있는 래핑보다 가사에서 어우러지는 특유의 비유와 개성있는 딕션이 돋보이는 세련된 힙합 트랙이다. 

'너는 나 나는 너'와는 달리 감성보단 트렌드와 음악성을 우위에 뒀다는 점을 주목할 만하다. 또 대한민국 음악계를 이끌고 있는 크러쉬와 딘이 함께 해 더욱 의미를 살렸다. 

R&B, 힙합계를 이끌어 갈 재목으로 평가받고 있는 크러쉬와 딘은 '버뮤다 트라이앵글'을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묵직하고 변칙적인 킥과 퍼커션이 조화를 이룬 리듬, 각 구간마다 바뀌는 베이스의 종류, 다양하면서도 일관적인 무드의 비트위에 지코와 딘, 크러쉬는 각자의 파트에서 최대치의 메이킹 실력을 보여준다.

한편 지코, 크러쉬, 딘은 최근 크루 팬시차일드(fancy child)를 결성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지코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