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31
경제

찬바람에 자극받은 피부에는 민감성 수분크림으로 진정

기사입력 2016.11.25 10:33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추운 날씨로 인해 피부는 더욱 건조해져가고 있다. 특히 민감한 피부는 다른 피부 타입보다 피부가 약하고 예민하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쉽게 발생하고 거칠어질 수 있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민감성 피부용 화장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이 들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야하며, 보습기능과 함께 피부진정에도 도움이 되는 수분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닥터가 드리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피에이치드롭(Ph.Drop)의 ‘수분탄탄 필라그린크림’은 피부에 자극을 주는 인공향료, 화학방부제 파라벤, 미세플라스틱(마이크로비즈)가 함유되지 않은 안전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와 신뢰를 얻고 있다.

‘수분탄탄 필라그린크림’의 주요성분에는 각종 천연유래성분인 천문동, 인삼, 애엽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막을 형성하여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는데, 풍부한 영양공급으로 연약해진 피부를 보호해주고 마지막까지 탄탄한 보습을 전달해주기 때문에 요즘같이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 

피에이치드롭(Ph.Drop)은 대학병원 피부과 교수진들과 전문가들이 함께 개발한 병의원 전용 스킨 브랜드로 공인기관의 피부 자극 임상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에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피에이치드롭은 동물실험 반대 캠페인에도 동참하고 있는 착한 화장품으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수분탄탄 필라그린 크림 외에도 다양한 무자극 화장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