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25
연예

‘컴백’ KCM, “'복면가왕’ 출연 통해 무대 갈증 깨달았다” [화보]

기사입력 2016.11.24 14:34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에디터] 감성 가득한 음악보다 때로는 유쾌한 기억이 먼저 떠오르게 만드는 가수 KCM이 bnt와 만났다. 그는 1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에도 여전히 무대 위가 즐거운, 음악에 목마름을 느끼는 천생 가수다. 날카로운 인상 속 담겨 있는 너무도 유쾌한 그의 이야기가 개성 강한 그의 음색만큼이나 강렬하게 다가온다.

이번 화보는 총 세 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는 맨투맨과 조거 팬츠로 내추럴한 매력을 그대로 보여줬고 두 번째 콘셉트는 포인트 프린팅이 새겨진 셔츠를 통해 부드러운 남자다움을 보여주었다. 마지막 콘셉트는 레더 재킷과 함께 강렬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공백기 후 ‘복면가왕’ 출연을 통해 무대에 대한 갈증을 깨달았다고 했다. 특히 8년간 가수를 준비하는 연습생 생활을 해오며 댄스 가수도 준비했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올겨울에 발매하는 6집 앨범에 대해서는 "고음이 많아 듣는 분들이 뒷골을 잡을 것 같다"라며 "이번 앨번에서는 트렌드를 따라가지 않고 초심으로 돌아갔다"라며 웃음 섞인 답을 하기도 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 = bnt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