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2:50
연예

'오 마이 금비' 측 "양동근·인교진, 오지호 응원 위해 카메오 출연"

기사입력 2016.11.18 16:18 / 기사수정 2016.11.18 16:40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오 마이 금비'의 오지호를 응원하기 위해 슈퍼맨 양동근과 인교진이 출동했다.

지난 16일 첫 방송 된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는 열 살 소녀 유금비(허정은 분)와 아빠 모휘철(오지호)의 전쟁 같은 일상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모휘철 역의 오지호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함께 활약중인 양동근-인교진이 '오 마이 금비' 촬영장에서 포착됐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공동 육아 구역에서 유쾌한 초보 아빠들로 활약 중인 오지호, 양동근, 인교진. 육아에 몰두하다 오랜만에 본업인 연기자로 컴백한 오지호를 위해 응원차 현장을 찾았다. 이들은 즉석에서 카메오 제의를 받게 됐고 당황도 잠시, 이를 흔쾌히 수락하며 빛나는 슈퍼맨 아빠들의 의리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극 중 고강희(박진희)의 차를 수리하기 위해 카센터를 찾은 휘철. 양동근과 인교진은 카센터 직원과 사장으로 변해 휘철을 맞이했고, 별다른 움직임 없이도 존재감을 뽐내며 웃음을 선사했다고.

또한 양동근과 인교진이 딸 조이, 하은, 그리고 오지호를 대신해 돌보고 있던 그의 딸 서흔까지 함께 데리고 촬영장에 나타나, 현장은 아이들 때문에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허정은도 촬영 틈틈이 아빠의 현실딸 서흔과 눈을 맞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 마이 금비' 관계자는 "양동근, 인교진이 갑작스러운 카메오 제의에도 오지호와 자연스러운 호흡을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오지호뿐만 아니라, 현장 전체에 큰 에너지를 선사해주고 갔다"며 "양동근, 인교진의 슈퍼의리가 빛난 장면은 오는 24일 '오 마이 금비' 4회분을 통해 공개된다"고 덧붙였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금비 문전사, 로고스필름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