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8:31
연예

아이오아이 전소미, 업텐션 신곡 MV 출연…우신과 연인호흡

기사입력 2016.11.14 09:0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업텐션이 새 앨범 ‘BURST(버스트)’의 타이틀곡 ‘하얗게 불태웠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4일 자정 업텐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신곡 ‘하얗게 불태웠어’의 티저 영상에는 아이오아이 소미가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영상 속 업텐션의 우신은 화가 난 표정으로 어딘가로 향해 뛰어가고 얼굴이 상처투성이인 환희가 등장한다. 하키 선수들로 변신한 업텐션 멤버들이 우신과 환희의 격렬한 몸싸움을 말리는 장면이 나온 뒤 경기에서 이긴 듯한 상황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모여 있다.
 
또한 티저 영상 중간마다 우신과 소미가 다정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나 설레는 감정이 싹트는 듯한 분위기의 장면들이 등장한다. 티저를 접한 팬들은 다음 스토리를 궁금해 하거나 우신과 소미가 연인 관계로 나오는 것인지에 대해 팬들의 기대와 추측들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1일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선공개 된 개인 자켓 사진에서 업텐션은 데님 소재와 블랙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자켓과 바지, 모자 등을 소화하는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웃음기 없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장착하고 앞을 응시하거나 아래를 쳐다 보고 있는 등 카리스마와 감성이 동시에 느껴지는 모습을 자랑한 바 있다.
 
한편 열혈 청춘으로 변신을 예고한 업텐션은 오는 21일 0시 새 앨범 ‘BURST’와 타이틀 곡 '하얗게 불태웠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티오피미디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