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22:27
연예

[XP스타] 이홍기, 라디오서 열애 암시→빠른 인정 '新 사랑꾼'

기사입력 2016.11.09 12:10 / 기사수정 2016.11.09 12:2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이홍기가 열애 중이다. 상대는 배우 한보름이다.

9일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이홍기와 한보름이 열애 중이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한보름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워낙 겹치는 지인도 많고 볼링 등 취미도 동일하다보니 좋은 사이로 발전한 것 같다. 정식으로 만난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양측 관계자에 따르면 이홍기와 한보름은 2014년 방송된 SBS 드라마 '모던파머'에 함께 출연해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볼링이라는 취미를 공유하고 서로를 아는 지인들과의 만남을 통해 가까워졌다. 한보름은 지난달 30일 프로 볼러선발전에 참가한 연인 이홍기를 위해 직접 경기장을 방문해 응원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이미 지난 8월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친구 사이라고 부인한 바 있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것이 소속사의 설명이다.


이홍기는 곳곳에서 한보름과의 열애를 암시했다. 지난 6월 SNS에 "한보름씨는 볼링 내기에서 지셨기 때문에 일주일간 저의 말을 다 들어야 합니다. 내일은 7단 도시락이 먹고 싶네요 보름씨"라는 글과 함께 함보름과 찍은 셀카를 올렸다.


또 어제(9일) 자신이 DJ를 맡고 있는 KBS 쿨FM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 "올 겨울이 외롭진 않다. '홍키라'기 때문에 얘기할 수 있다"며 여자친구가 있음을 솔직하게 밝혔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