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2:51
연예

[TV:스코어] '막영애15' 돌아온 영애씨, 시작이 좋다 '2.7%'

기사입력 2016.11.01 08:2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우리의 '영애씨'가 돌아왔다.

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15'는 유료플랫폼 가구기준 평균 2.7%, 최고 3.2%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타깃 시청층인 남녀 20~40대 시청률 역시, 평균 1.7%, 최고 2.1%를 기록했다. 

이날 '막돼먹은 영애씨15'에서는 '이영애 디자인'의 회생을 위해 김혁규(고세원 분)와 제주도로 내려간 주인공 영애(김현숙)가 예상치 못한 사건 사고 틈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애는 자신의 회사를 망하게 한 황사장을 말을 타고 쫓다 유치장 신세를 지기도 하는 등 만만찮은 시간을 보냈다. 중국에서 사업에 성공해 금의환향한 승준(이승준)이 대신 합의금을 내고 영애를 구해주며 탄탄핸 애정전선을 과시했다.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했다. 영애의 못난 모습도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봐주는 승준은 영애와 탄탄한 애정전선을 뽐내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 갈지 궁금증을 더했다. 

'막영애 15' 제작진은 "2화부터는 주인공 영애를 중심으로, 낙원사와 새롭게 등장하는 해물포차까지 등장인물들이 본격적으로 엮이기 시작하며 한층 풍성한 에피소드가 전개될 예정이다. 2화에는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영애와 승준의 러브라인이 그 동안 어떻게 발전되어 왔는지, 또 새 얼굴 조동혁이 영애와 어떻게 엮이게 되는지 등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 15'는 매주 월, 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