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31
연예

女女래퍼 뭉쳤다…미료X자이언트핑크, 오늘(25일) 밤 신곡발표

기사입력 2016.10.25 08:05

정지원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이하 언랩3)'의 히로인 자이언트핑크와 미료의 콜라보 맥시 싱글이 26일 0시 공개된다.
 
두 사람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25일 맥시 싱글 '가위 바위 보'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앨범 재킷은 타이틀곡 '가위 바위 보'를 형상화한 감각적인 아트워크로 탄생했다.
 
이번 맥시 싱글에는 타이틀곡이자 듀엣곡 '가위 바위 보'를 비롯해 '언랩3'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미료의 '잉여의 하루'와 자이언트핑크의 '돈벌이' 솔로곡,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가위 바위 보'는 자이언트핑크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미료 특유의 매력적인 래핑의 시너지가 최대로 발휘된 곡이다. 어떤 패가 나오든 멋진 승부를 펼치겠다는 미료와 자이언트핑크의 당찬 포부가 담겨있으며, 중독성 있는 훅과 '가위 바위 보'로 반복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잉여의 하루'는 미료가 '언랩3' 2번 트랙 미션에서 불렀던 곡으로, 자신이 잉여라고 느껴졌던 2,3년 동안의 경험과 생각들을 진솔하게 녹여내 당시 많은 이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냈다. 프로듀서 피제이(PEEJAY)의 재지한 비트 위에 미료의 재치있는 가사가 더해져 누구나 따라 부르기 좋은 곡으로 완성되었다는 후문이다.
 
또 자이언트핑크의 '돈벌이'는 '언랩3' 언랩3VS쇼미5 미션 때와 파이널 1라운드에서 불렀던 곡으로, 랩으로 돈을 벌기 위해 여러 가지 일을 하며 자신이 꿈꾸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자이언트핑크의 의지를 가사에 담아냈다. 비트메이커 굿메이커(GOOD MAKER)의 파워풀한 808 사운드에 래퍼 덕배가 피처링에 참여해 강렬함을 더했다.

 
특히, '잉여의 하루'와 '돈벌이'는 '언랩3'에서 받았던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완성도를 높여 음원으로 공개하는 것으로, 당시 방송을 보고 음원 출시를 기다렸던 음악 팬들에게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산하 힙합레이블 'AII I KNOW MUSIC(올 아이 노우 뮤직, AIKM)'에 속해 있는 미료와 자이언트핑크는 앞으로 앨범 발매, 공연 등을 통해 여성 래퍼로서 활발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한편, 미료와 자이언트핑크의 콜라보 맥시 싱글은 오는 26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미스틱

정지원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