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8:16
연예

'팬텀' 박은태X김소현, '내 고향' 뮤비 공개 '보컬 하모니'

기사입력 2016.09.29 12:35 / 기사수정 2016.09.29 12:3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팬텀’이 ‘내 고향(Hom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팬텀 박은태와 크리스틴 다에 김소현이 고도의 테크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한 ‘내 고향’을 감상할 수 있다. 두 사람의 보컬 하모니를 궁금해하는 뮤지컬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내 고향’ 뮤직비디오에는 오페라하우스 백스테이지와 크리스틴의 분장실을 재현한 프로필 촬영장, 녹음실 모습을 담았다. 프리마 발레리나 김주원과 유니버설 발레단 수석 무용수 엄재용의 고전적이고 드라마틱한 안무도 선보였다.

 
‘내 고향’은 오페라하우스에서 의상보조로 일하게 된 크리스틴 다에가 텅 빈 극장에서 행복한 마음에 벅차올라 노래하는 소리를 극장 지하세계에 있던 팬텀이 우연히 듣고 암흑 같은 삶에 한 줄기 빛과 같은 희망을 느끼며 노래하는 곡이다. 지하세계에서 크리스틴의 노래를 들은 팬텀은 그녀에게 비밀스러운 음악 레슨을 제안하며 오페라하우스의 새로운 디바로 성장하도록 도와주게 된다.
 
‘내 고향’ 뮤직비디오는 뮤지컬 ‘팬텀’ 공식 홈페이지와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채널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EMK 공식 페이스북에서 뮤직비디오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팬텀’의 프리미어 캐스트 레코딩 OST(1991)를 제공한다.
 
11월 26일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개막을 앞뒀다. 박효신, 박은태, 전동석, 김순영, 김소현, 이지혜, 김주원, 손준호 등이 출연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팬텀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