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가 (주)넥슨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넥슨 유저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없이 넥슨 포털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는 알테이아 대륙을 배경으로 주인공이 고대인의 후예인 '로제'를 구출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담은 액션 RPG로, 귀여운 캐릭터와 역동적인 액션과 몰입감 높은 스토리가 특징이다.
한편,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신규 서버 오픈 및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서버 '미스트랜드'가 오픈됐다. 해당 서버에서는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비롯해 기존 유저까지 모두 처음부터 모든 컨텐츠를 시작하게 돼 공평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오는 10월 6일까지 해당 서버에서 '강화 성공율'은 기존보다 1.5배 높아지며, '몬스터 경험치' 및 '클리어 경험치'는 기존보다 3배 높게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0월 6일까지 '크로니클 캐릭터 생성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저는 자신이 원하는 하나의 캐릭터를 '크로니클' 캐릭터로 생성할 수 있으며, 해당 캐릭터로 게임 조작법 및 전체 시나리오를 파악할 수 있는 튜토리얼을 완료 시 바로 80레벨로 성장한다.
마지막으로 넥슨 회원만을 위한 전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6일까지 유저가 넥슨 계정으로 게임에 접속 시 '버니 코스튬(레드)', '넥슨 플레이어 커버 칭호', '넥슨 PC방 탈것(세이버)', '프리미엄 VIP 쿠폰'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지급한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