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30
연예

민호X바비 MOBB, 두 번째 신곡 '붐벼'…YG 드림팀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6.09.06 14:21 / 기사수정 2016.09.06 14:21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위너 송민호와 아이콘 바비의 유닛 MOBB의 두 번째 타이틀곡 '붐벼'가 전격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MOBB의 첫 타이틀곡인 '빨리 전화해' 공개에 이어 오후 '붐벼'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빨리 전화해'는 "집에 있지 말고 빨리 나와 놀자"고 말하는 신나는 가사 내용으로 듣기만 해도 어깨가 들썩거릴만한 힙합 곡. 이어 공개된 '붐벼'는 내 주변에 늘 여자들이 붐빈다 라는 내용을 담은 힙합 장르가 지닌 특유의 스웨그를 담은 멋진 힙합 곡이다.

오는 9일 0시 MOBB의 더블 타이틀 음원과 함께 두 곡의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 될 예정으로 '빨리 전화해'는 이태원 길거리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하며 많은 인파와 함께 자유분방하게 음악을 즐기는 송민호와 바비의 모습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았다.

이어 '붐벼'는 가사 내용처럼 많은 여성들에게 휩싸인 송민호와 바비가 각자 자신들의 매력을 어필하는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으며 YG 소속 가수 중 깜짝 게스트가 있다는 반가운 소식도 함께 전했다.

민호와 바비의 유닛명인 MOBB는 '군중, 폭도'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3일간 연속으로 선보이는 MOBB의 강렬한 힙합 곡들이 발라드가 강세인 요즘 가요계에 다양성과 활력을 함께 불어 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7일과 8일에는 바비의 솔로곡 '꽐라'와 송민호 솔로곡 '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며 이어 오는 9일 0시에는 유닛으로 뭉친 MOBB의 '빨리 전화해'와 '붐벼'가 두 편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