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03
게임

녹스게임즈, 모바일게임 기대작 'COD' 사전예약 시작!

기사입력 2016.09.05 11:1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녹스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RPG 신작 'COD(Chaos Of Dragon)'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COD'는 기존 RPG 장르에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전략적 전투를 하는 MOBA적 요소가 가미된 게임이다. 빠른 템포의 실시간 전투와 간단한 조작으로 유저의 편의성을 높이고, 화려하고 뛰어난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에 생동감을 더한다. 10종의 용의 영웅 '용혼'과 용혼의 유령 '혼장'을 전투 시 소환하여 5명의 영웅과 전투에 전력 집중하며, 전투 자체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COD'는 카드 시스템을 도입했다. 기사, 전사, 레인저, 마법사, 보조 총 5종의 카드는 레벨, 별, 스테이지에서 각각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모든 카드는 6개의 장비를 가질 수 있다.

한편, 사전예약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진급 재료 상자, 무기 재료 상자, 혈광룡 조각 10개, 마철광 500개, 골드 50만 등 총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은 오는 18일까지 헝그리앱, 모비, 루팅, 얼리버드, 겜돌이, 겜코드, 게임부킹, 게임펫, 코드뱅크, 원스토어, 피카코인 총 11개의 게임 사전 예약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녹스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