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4:31
연예

[쥬크박스] 스피카, 2년 7개월만의 완전체 귀환…'시크릿 타임'

기사입력 2016.08.25 12:0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스피카가 신곡 '시크릿 타임'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스피카는 25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2년 7개월여 만의 신곡 '시크릿 타임'을 발표했다.
 
이번 신곡 '시크릿 타임'은 김보아가 직접 작사한 노래로, 스피카의 뛰어난 가창력과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걸크러쉬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팝 댄스 곡이다. 1990년대 영국 아티스트 음악에서 영감을 받아 일렉트로닉 신스 사운드를 더해 완성된 결과물이 귀를 사로잡는다.

 
'옷은 던져버리고 딱히 필요없잖아', '네가 알던 조신함 여기선 사라져. 넌 이 순간을 즐겨', '이 곳엔 더 이상 착한 아인 사라져. 날 컨트롤 할 수 없어' 등 청춘들의 비밀스러운 반항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스피카의 낮과 밤이 완전히 다른 과감한 이중생활이 담겨있다. 낮에는 무료한 일상 속에서 각자의 일을 하는 스피카가 시계만 바라보다가 밤이 찾아오자 자신들만의 비밀 파티를 열고 일탈을 즐기는 모습은 이번 신곡과 완벽히 부합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스피카는 25일 '시크릿 타임' 발표를 기점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스피카 '시크릿타임' MV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