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1:25
연예

'국가대표2' 오연서, 비하인드 컷 공개…국대급 걸크러쉬 매력

기사입력 2016.08.14 08:06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오연서가 카리스마 있는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오연서는 최근 개봉한 영화 '국가대표2'(감독 김종현)에서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주장 박채경 역을 맡았다.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다.
 
극중 오연서는 쇼트트랙에서 강제퇴출 당한 뒤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에 합류하게 되었지만 운동에 대한 금메달급 자존심만은 놓지 못하는 박채경에 분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오연서는 남다른 사연으로 인해 문제를 일으키기도 하지만 운동에 대한 열정과 그에 따른 동료애를 바탕으로 서서히 마음을 열어가는 박채경의 심리 상태를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표현해냈다.

뿐만 아니라 수없이 넘어지고 다치면서도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거듭 노력하는 장면이나 주장으로서 팀원들을 지키기 위해 불 같은 항의로 억울함을 표출, 발벗고 나선 장면 등은 캐릭터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었다.  


14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포스터 촬영 당시 이와 같은 박채경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낸 오연서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에서는 사실감 있는 영화를 위해 긴 머리를 자르고 피부톤까지 낮춰가며 표현하고자 했던 오연서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국가대표2'는 지난 10일 개봉해 현재 상영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이매진아시아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