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씨엔블루(CNBLUE) 멤버 이정신의 태국과 인도네시아 팬들은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에 출연하는 이정신에게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했다.
지난 8월 10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제작발표회에 배달된 이정신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너의 미소를 지켜줄거야. LEEJUNGSHINTHAILAND ★CNBLUETHAILAND', 'Congratulation with Your Drama! Boice Indonesia @CNBLUE4INA'란 응원 메세지에 이정신의 대형사진과 함께 드리미 농협쌀 110kg이 담겨 있었다.
이정신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이정신과 팬들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씨엔블루 이정신의 국내외 팬들은 2011년 9월 17일 씨엔블루 콘서트 'BLUE STORM' 공연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모두 열 차례에 걸쳐 드리미 쌀화환 3.74톤과 연탄드리미화환 2천 300장, 기저귀드리미화환 5천 600장을 보내와 이정신을 응원했다.
한편, 씨엔블루 이정신 역시 기아대책과 민들레국수집, 상록보육원, 승가원 등의 복지시설에 지속적으로 사랑의 쌀을 기부하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