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천도게임이 개발하고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용의후예: 전쟁의서막(이하 용의후예)'의 공식 커뮤니티 '용의후예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게임 내 콘텐츠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수 있도록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주말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드래곤타워, 어디까지 가봤어요?'로 현재 자신이 위치한 드래곤타워 층수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용의후예 헝그리앱'의 이벤트 카테고리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게임 캐시인 '귀속다이아 100개'와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8월 7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잊혀진 드래곤을 소환해 육성시키는 '드래곤 소울 시스템', 용의 알을 부화시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드래곤 레어' 등이 대표적인 특징인 '용의후예'는 지난달 28일 신규 서버 '리피힐'을 오픈하고 드래곤 포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 정기 1차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용의후예'는 금일(5일) 모든 던전 종료 시간과 격투장 PK 준비 시간, 다이아 충전 및 지불 지연 시간을 단축시키는 등 유저들의 불편 사항을 최대한 개선한 업데이트와 더불어 권능의 룰렛, 충전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새롭게 실시할 예정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