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LEPOW사의 하이스마트(HISMART)가 배우 김민석과 모델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에서의 공식 총판인 (주)건륭의 김광휘 대표는 배우 김민석을 모델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순수한 소년 이미지부터 세련된 차도남의 이미지까지 다양한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연기력이 있는 배우이다. 최근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어, 모든 연령층에게 어필될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하이스마트의 트랜디한 스타일을 아주 잘 살려줄 것이다"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내비추었다.
하이스마트의 국내 모델로 선정된 배우 김민석은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며, 스마트 기술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 만으로도 충분히 마음에 드는 제품이다. 무엇보다도 글로벌 브랜드의 모델이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LEPOW사는 중국에 본사를 둔 IT, 스마트 전문기업으로 IoT와 ICT 기술을 접목하여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생산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지난 2015년 출시된 하이스마트(HISMART)는 장착된 스마트 모듈을 통하여 휴대폰과 하이스마트 가방의 블루투스를 연동시켜, 별도로 휴대폰을 꺼내지 않아도 위치저장 및 공유, 전화통화, 음악재생, 녹음, 사진촬영까지 가능한 신개념의 스마트 패션가방 아이템이다.
HISMART는 2015년 뉴욕 패션워크에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2016 CES 세계 가전 박람회에서는 최첨단 스마트 기술과 실생활 응용력을 인정 받아 CES 2016 Innovation Award 상을 수상한 바 있다.
HISMART 는 오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 되는 2016 KITAS IT 액세서리, 주변기기전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하이스마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