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8:21
연예

'고산자, 대동여지도' 초대형 브로마이드 전단으로 만나는 압도적 비주얼

기사입력 2016.07.22 08:18 / 기사수정 2016.07.22 08:1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대한민국의 봄-여름-가을-겨울의 아름다운 풍광 속 지도꾼 김정호의 모습을 담아낸 사계절 포스터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감독 강우석)가 초대형 브로마이드 전단을 공개하며 온라인에서 화제 몰이 중이다.

'고산자, 대동여지도'는 미천한 신분으로 시대와 권력에 맞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지도 대동여지도를 탄생시킨 지도꾼 김정호의 감춰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강우석 감독과 묵직한 변신을 선보인 차승원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기대작 '고산자, 대동여지도'가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진 아름다운 풍광을 담아낸 사계절 포스터에 이어 초대형 브로마이드 전단을 공개,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대한민국 사계절을 거닐고 있는 '고산자(古山子) 김정호'의 드라마틱한 발자취를 담아낸 사계절 포스터는 공개와 동시에 누리꾼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한편 사계절 포스터에 이어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지도를 펼쳐든 고산자(古山子) 김정호의 모습이 담긴 초대형 브로마이드 전단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한민국 팔도의 절경과 지도꾼 김정호로 분한 차승원의 모습이 어우러진 '고산자, 대동여지도' 브로마이드 전단은 특별하게 제작된 초대형 사이즈로, 제작진이 직접 전국을 돌아다니며 카메라에 포착해낸 아름다운 장면들을 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이번 초대형 브로마이드 전단은 극장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차승원을 비롯 유준상, 김인권, 남지현 등 탄탄한 실력파 배우들이 가세해 기대를 모으는 '고산자, 대동여지도'는 오는 9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