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4:22
연예

송강호X공유 '밀정', 1차 예고편 공개…벌써부터 대작 예감

기사입력 2016.07.15 08:18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밀정'(감독 김지운)의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밀정'은 1920년대 말, 일제의 주요시설을 파괴하기 위해 상해에서 경성으로 폭탄을 들여오려는 의열단과 이를 쫓는 일본 경찰 사이의 숨막히는 암투와 회유, 교란 작전을 그린 영화다. '밀정' 측은 1차 예고편을 네이버 영화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넌 이 나라가 독립이 될 것 같냐? 어차피 기울어진 배야"라는 인상적인 대사를 내뱉는 강렬한 눈빛의 조선인 일본 경찰 이정출(송강호 분)의 모습으로 포문을 여는 '밀정'의 1차 예고편은 '의심하고 교란하라', '적인가 동지인가'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서로에게 접근하고 끊임없이 의심하는 조선인 일본 경찰 이정출과 의열단의 리더 김우진(공유) 사이의 예측할 수 없는 관계를 그려냈다. 

또한 작전의 성공을 위해 은밀하게 움직이는 의열단과 이들의 뒤를 바짝 쫓는 일본 경찰의 모습이 담긴 장면들이 빠르게 교차되며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높인다.

시대의 양 극단에 서 있는 조선인 일본 경찰과 의열단의 새로운 리더로 첫 호흡을 맞춘 송강호와 공유 뿐만 아니라,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는 의열단원 한지민과 신성록, 또 다른 일본 경찰 엄태구의 모습까지 담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김지운 감독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돋보이는 '밀정' 1차 예고편은 의열단의 리더 김우진을 뒤따르며 "다시 만날 때는 내가 어떻게 변해있을지 장담 못해"라는 대사를 던지는 조선인 일본 경찰 이정출의 마지막 모습처럼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밀정'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