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0:46
게임

'디지몬 소울 체이서', 여름방학 기념 '해저 탐험' 던전 추가!

기사입력 2016.07.14 10:1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해저탐험 던전과 신규 디지몬 진화트리가 추가되었다고 14일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추가된 해저탐험 던전은 20일까지 매일 14시부터 16시, 오후 22시부터 24시까지 하루에 총 4시간 동안 열리며, 중상급 난이도로 진행된다.



해저 탐험 던전 클리어 시 디지몬의 각종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호감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 보다 강력한 팀을 만들 수 있다. 또한, 20회 이상 해저 탐험 던전 공략에 성공하면 '성숙기 디지코어 랜덤 소환권'을 얻을 수 있으며, 모험 던전 100회를 추가로 공략하면 '성장기 진화의 코어 데이터'를 받을 수 있어 플레이를 할수록 혜택이 증가한다.

고레벨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 7대 마왕에 대적하는 로열나이츠 '알파몬'과, '타이런트캅테리몬'의 진화트리도 추가되어 누구나 육성할 수 있게 됐다.

알파몬은 모든 상태이상에 면역을 갖는 패시브 스킬과 아군 디지몬의 액티브 스킬 공격력을 증가시키는등 공격에 특화된 디지몬이며, 타이런트캅테리몬은 적군 디지몬의 디버프 확률을 높이고, 턴이 지속될수록 방어력이 증가하는 등 방어형 디지몬이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보다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오는 18일까지 연속 3일 출석 시 '디지몬 랜덤 소환권'을 증정하며 5일 출석 시 28일 출석 보상과 동일한 '완전체 디지몬 랜덤 소환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13일부터 19일까지 디지몬 아레나 공략 횟수에 따라 디지몬을 진화시킬 수 있는 스타코어 랜덤 소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친구와 협동, 강력한 보스 디지몬을 함께 공략하는 '레이드' 및 '플러그인 시스템'이 추후 업데이트 콘텐츠로 예고 되었다. 레이드 성공 시 공략 기여도에 따라 레이드 포인트를 얻게되며, 포인트 상점에서 '플러그인'을 구매해 디지몬을 강화시킬 수 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