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가 오는 15일부터 스마트오더(Smart Order)로 주문 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오더는 지난 4월 도입된 매점 상품 온라인 선 주문 서비스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스위트샵에 런칭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오더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고 이를 더욱 활성화하고자 기획됐다.
15일부터 31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스마트오더로 스위트샵 콤보 상품을 구매 하면 선착순에 한해 스티키 몬스터 랩 컵이 증정된다.
스마트오더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한 후, 스위트샵 또는 영화 예매 하단에서 스마트오더가 가능한 상품을 구입한다.
상품 구입 및 결제가 완료되면 바로티켓(스위트샵) 하단 제조주문 버튼이 생성된다. 이를 누르면 제품 제조 요청이 접수되고, 제조 진행 단계 확인이 가능하다. 제조가 완료되면 LMS가 자동으로 발송되고, 이 때 픽업 존으로 가서 상품을 받으면 된다.
온라인으로 먼저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하고 오프라인에서 픽업만 하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성공적인 융합 사례로 2016년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거머쥐기도 했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점 이용의 편의성과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고려한 스마트오더 서비스가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길 바라며, 서비스를 경험하고 선물도 받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더 진보된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