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56
연예

'음악중심' 씨스타·원걸&비스트 컴백 동시 HOT3 선정(종합)

기사입력 2016.07.09 16:49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걸그룹 씨스타와 원더걸스, 비스트가 '음악중심' 금주의 HOT3로 선정됐다.

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원더걸스와 비스트가 컴백과 동시에 금주의 HOT3로 선정됐다. 씨스타 역시 지난 주에 이어 또 한 번 HOT3에 선정되며 인기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먼저 5인조로 더욱 단단해져 돌아온 비스트가 발라드곡 '버터플라이(Butterfly)'와 '리본'을 연달아 열창하며 감성을 적셨다.

또 데뷔 10년차에 레게로 파격적인 곡을 들고 돌아온 원더걸스가 자신들이 직접 쓴 자작 타이틀곡 'Why So Lonely' 무대를 꾸몄다. 마지막으로 세븐틴은 한층 더 청량해진 매력을 자랑하며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신곡 '아주 NICE' 무대를 펼쳤다.

데뷔한 이들도 있다. 바로 예술적인 퍼포먼스로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준 NCT127이다. NCT 127은 'Once again(여름 방학)'과 '소방차' 무대를 연속으로 보여주며 소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밖에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씨스타, 아스트로, 소나무, 매드타운, 브레이브걸스, 멜로디데이, 크나큰, 로미오, 에이션, 마틸다, 워너비, VAV 등이 출연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