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 정지원 기자] 1년 여만에 자작곡 ‘물고기자리’로 돌아오는 가수 주니엘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주니엘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니엘의 신곡 ‘물고기자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다리 위에서 주니엘과 마주 선 남자주인공이 등을 돌려 걸어가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피아노 선율 위에 주니엘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잠들고 싶어' 라는 구절이 이어지며 주니엘의 신곡은 물론 본편의 뮤직비디오에까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니엘은 이번 앨범에서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분해 연기를 선보임은 물론 뛰어난 작사•작곡•연주 실력으로 한층 더 깊어진 음악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윤하, 정준영, 치타, 밴드 피아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후 발매하는 첫 음반이라 더욱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주니엘은 5일 오후 11시 주니엘 공식 페이스북 채널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음원 발매를 기다리고 있을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신곡 '물고기자리'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주니엘의 신곡 ‘물고기자리’는 6일 0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C9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