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12
연예

스피카부터 라붐까지…'걸스피릿' 보컬 12인 공개 '원석 찾는다'

기사입력 2016.07.04 10:36 / 기사수정 2016.07.04 10:3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걸스피릿'의 주인공인 보컬 12인의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4일 공개된 '걸스피릿'의 공식 프로필 사진에는 올 여름 시원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안방을 사로잡을 12인의 걸그룹 보컬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프로필 촬영에서 소녀들은 연습 시 착용하는 의상을 입고 촬영을 진행했다. 늘 화려한 무대를 꿈꾸며 연습에 연습을 거듭했던 소녀들의 꿈과 열정을 감성적으로 담은 것.

'걸스피릿'은 데뷔 후에도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못했던 여자 아이돌 보컬들의 숨겨진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경연 프로그램이다. 데뷔 5년 이내의 아이돌 그룹 중에서도 메인 보컬로 이루어진 12명의 소녀들은 '걸스피릿'을 통해 그동안 꿈꿔왔던 무대에서 마음껏 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12인의 걸그룹 메인 보컬은 스피카 보형, 피에스타 혜미, 레이디스코드 소정, 베스티 유지, 라붐 소연, 러블리즈 케이, 소나무 민재, CLC 승희, 오마이걸 승희, 에이프릴 진솔, 우주소녀 다원, 플레디스걸즈 성연. 이들은 매주 경연을 통해 순위를 정하고, 리그전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정한다. 매주 순위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MC로는 대세 개그맨 조세호와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성규가 호흡을 맞춘다. 탁재훈, 장우혁, 천명훈, 이지혜, 서인영이 걸스피릿 소녀들의 '구루'로 출연한다. '구루'는 다양한 종교에서 일컫는 스승으로 자아를 터득한 신성한 교육자를 지칭한다. '걸스피릿'의 5구루는 역경을 이겨내고 정신적으로 해탈한 가요계 선배로 아직 빛을 보지 못한 후배 아이돌을 응원할 예정이다.


'걸스피릿'은 오는 7월 1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JT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