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3:51
경제

바캉스에서 '패셔니스타 패밀리'로 거듭나려면

기사입력 2016.06.27 10:50 / 기사수정 2016.06.27 10:50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서재경]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다. 휴가 기간 자녀와 함께 해변이나 워터파크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갖춰야 할 필수 아이템이 있다. 바로 '래시가드'다.

래시가드는 몸을 감싸 자외선을 차단해주고 체온을 보호해 준다. 피부가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들이 자유롭게 워터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게 해줘 어린이 물놀이 패션으로 인기가 높다. 또한 체형 보정 효과로 성인들에게도 물놀이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 받아, 가족 단위로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의 패밀리룩으로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네파 키즈는 통일감과 유대감을 강화한 패밀리룩부터 자연스러우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더한 시밀러룩까지, 키즈 래시가드를 활용한 다양한 패밀리 물놀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네파 키즈가 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선보인 어린이용 래시가드 4종은 패밀리룩 연출에 용이한 성인 제품의 미니미 래시가드부터 아이들의 톡톡 튀는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아동 전용 디자인의 래시가드까지 각자의 취향에 따라 온 가족이 함께 맞춰 입으면 좋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 미니미 래시가드로 통일감 있으면서도 멋스러운 패밀리룩 연출하자


패밀리룩의 가장 대표적인 형태가 바로 온 가족이 같은 디자인의 제품으로 옷을 맞춰 입는 것이다. 부모와 아이가 같은 디자인의 제품으로 입으면 가족 간의 통일감과 유대감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디자인은 같지만 컬러를 다른 제품을 선택하거나 하의 제품을 다르게 가져간다면 통일감이 있으면서 멋스러운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네파 래시가드 패밀리룩의 대표 아이템인 성인용 ‘코스튬 래시가드’와 키즈용 ‘쿼터 래시가드’는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다양한 컬러 선택을 통해 멋스러운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이태리 카르비코 원단을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워터 스포츠 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성인용 코스튬 래시가드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 블루, 그레이, 여성용은 블랙, 버건디, 블루 각각 세 가지로 나왔으며,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키즈용 쿼터 래시가드 색상은 블랙, 핫핑크, 스카이 세 가지로 나왔으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또한, 키즈 ‘팔라 컬러 블록 숏팬츠’는 쿼터 래시가드와 함께 코디하기 좋은 팬츠 제품이다. 컬러풀한 배색이 특징이다. 가격은 6만5000원.

■ 각자의 개성 존중한 ‘시밀러룩’으로 패셔너블한 가족 래시가드 스타일 연출하자

무조건 똑같은 옷을 입기보다 컬러나 패턴을 비슷하게 맞춰 입고, 나머지는 개성에 맞게 연출한 ‘시밀러룩’도 가족 나들이 패션에서 각광받고 있다. 아이들은 특유의 감성에 맞는 컬러풀한 디자인의 래시가드를, 부모들은 아이들과 유사한 컬러 계통의 제품을 선택해 가족으로서 통일감은 유지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패셔너블한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네파 키즈 ‘웨이브 프린트 래시가드 세트’는 파도를 연상하게 하는 사선형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인 래시가드 제품이다. 상의와 하의, 모자가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시원한 컬러감에 독특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통해 여름철 톡톡 튀는 아이들만의 감성을 담았다. 색상은 블루와 오렌지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플로럴 걸 래시가드 세트’는 상의, 하의, 모자 세 가지가 한 세트로 구성된 여아용 래시가드다. 여아용 제품의 특성에 맞게 플라워 프린트 패턴으로 화사한 느낌을 연출하고, 허리 부분에 셔링을 가미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화했다. 색상은 핫핑크와 블루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0만9000원.

성인용 ‘라니에라 래시가드’는 어깨 부분과 손목 부분의 세련된 컬러 프린트가 포인트인 제품이다. 컬러풀한 키즈 래시가드와 대비된 느낌을 줘 각자의 개성에 맞는 근사한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태리 카르비코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과 활동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색상은 남녀 모두 블랙과 블루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1만9000원.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래시가드가 올 여름 워터스포츠 활동에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성인 제품과 키즈 제품을 동시에 구입하려는 가족 고객들이 많이 늘고 있다”며, “네파 키즈는 성인 래시가드의 미니미 제품부터 아이들의 감성에 맞는 컬러풀한 디자인의 제품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개성 있으면서 멋스러운 패밀리룩을 연출하려는 가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press1@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