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21
게임

[롤챔스 서머] ROX, 난타전 끝에 아프리카 꺾고 7승 선두 복귀

기사입력 2016.06.25 19:38

박상진 기자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5주차

9경기 ROX 타이거즈 2 : 0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ROX 타이거즈 승 : 패 아프리카 프릭스
2세트 ROX 타이거즈 승 : 패 아프리카 프릭스

[엑스포츠뉴스=마포, 박상진 기자] 아프리카의 호전성에 ROX도 고전했다. 매 세트 난타전이 벌어졌지만, 결국 ROX가 아프리카를 잡아내며 7승으로 선두에 복귀했다.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이하 롤챔스) 서머’ 5주 9경기에서 ROX가 두 세트 연속 아프리카와 끊임없는 교전을 벌인 끝에 2대 0으로 승리했다.

2세트 초반 기세를 잡은 팀은 아프리카였다. 경기 초반 탑에서 '스멥' 송경호와 '피넛' 한왕호를 잡아낸 아프리카는 미드 싸움에서도 밀리지 않으며 ROX를 압박했다. ROX 역시 더 이상 뒤쳐지지 않으며 교전에서 계속 아프리카를 추격했다.

17분 벌어진 교전에서 아프리카는 교전 초반 위기를 맞았지만, '익수' 전익수의 트런들이 상대 공격을 버텨내는 사이 아프리카 나머지 인원이 합류했다. ROX 역시 상대의 추격을 뿌리치며 안정적으로 퇴각했하며 다시 대치 상태에 접어들었다.

이후 교전에서 조금씩 이득을 거둔 ROX는 킬 스코어를 역전하며 분위기 전환을 노렸다. 이어 24분 '미키' 손영민이 잠시 돌출된 것을 노린 ROX는 손영민을 지키기 위해 길을 막은 나머지 선수를 잡으며 격차를 더욱 벌렸다. 반면 아프리카는 이 플레이를 이후로 급격하게 무너지기 시작했다.

ROX는 31분 바론 앞에서 자신을 유인하던 상대에게 에이스를 선사하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프레이' 김종인이 진의 궁극기인 커튼 콜로 바론을 공격할 만큼 여유를 찾은 ROX는 34분 아프리카 본진에 입성, 상대의 기운을 뺀 ROX는 이어 37분 상대 넥서스를 파괴하고 7승을 거두고 다시 선두에 올랐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