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7:14
게임

헝그리앱, 모바일 RPG '창공의수호자' 프리미엄 티켓 쏜다

기사입력 2016.06.22 15:32 / 기사수정 2016.06.22 15:3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세시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창공의수호자'가 지난 16일 레이드 보상을 개선하고 보스 패턴을 바꾸는 등 유저 입맛에 맞는 업데이트를 진행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창공의수호자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티켓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어디까지 가봤니 실험실?'로 이벤트 기간 동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실험실 층을 스크린 샷으로 찍어 간단한 소감과 함께 '창공의수호자 헝그리앱'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프리미엄 티켓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6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창공의수호자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창공의수호자'는 실시간 슈팅 배틀 시스템이 주요 특징인 모바일 액션 RPG로, 빠른 전투 템포와 화끈한 부스터 시스템으로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보장한다. SF 소설의 한 장르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게임으로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풍의 일러스트와 '레이드', '강화', '진화', '초월 진화' 등의 풍성한 성장 콘텐츠 등을 제공해 지난 3월 정식 출시 한 이후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