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3:29
연예

종현, '쇼챔' 컴백무대서 1위 차지…"나 1등 했어" 수줍 (종합)

기사입력 2016.06.01 20:20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종현이 '쇼챔피언' 컴백 무대에서 1위를 차지했다.

1일 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는 종현이 1위를 차지해 2관왕에 올랐다.

종현은 "SM식구들이 고생해줘서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었다. 행복하고요. 멤버들 고맙고 샤이니 월드, 부모님께 감사하다"며 해외 스케줄 중인 샤이니 멤버들에게 "1등 했어"라고 수줍게 인사했다.

이날 '쇼! 챔피언'에서는 종현, EXID, 피에스타, 씨엘씨가 컴백무대를 가졌다. 종현의 '화이트 티 셔츠'는 신나는 사운드의 멜로디가 매력적인 노래로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모두 담아냈다. 또 타이틀곡 '좋아'는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포인트로, 퓨쳐 베이스를 가미한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이다.

EXID는 '데려다줄래'로 포문을 열고 다섯 명의 화음으로 무대를 완성했다. 이어진 '엘라이' 무대에서는 스포티한 의상으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솔지의 가창력과 정화의 독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피에스타의 새 디지털 싱글 '애플파이'는 신스팝을 기반으로 한 강렬하고 세련된 사운드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이다. 피에스타는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매력을 무대로 그대로 옮겨왔다. 깜찍한 차오루와 재이부터 강렬한 예지까지 다양한 컨셉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씨엘씨는 '하나 둘 셋'으로 깜찍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 타이틀곡 '아니야' 무대에서는 7인 7색의 개성이 돋보이는 의상과 함께 통통튀는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종현, EXID, 피에스타, 몬스타 엑스, 오마이걸, CLC, 비아이지, 에이프릴, MAP6, 타히티, 놀자, 치즈, 아포스, 아이시어, 혜이니가 출연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뮤직 방송화면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