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11
연예

'가화만사성' 김소연, 이상우 바라보는 애틋 눈빛 '新 멜로 여신'

기사입력 2016.05.28 13:57 / 기사수정 2016.05.28 13:5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가화만사성' 속 김소연의 애틋한 눈빛이 포착됐다.

김소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27화 예고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이상우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김소연은 '가화만사성'에서 봉해령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봉해령은 이중적인 시어머니와 차가운 남편을 두고 가슴 앓이를 하고 살다가 이혼 후 자신의 행복을 찾아 홀로서기에 도전하고 있는 인물. 그녀를 좋아하는 지건(이상우 분)은 해령의 홀로서기를 위해 안팎으로 물심양면 돕고 있다.

이번 주 방송 분에서는 아들의 교통사고 이후 운전에 트라우마가 생긴 해령을 위해 운전 연수를 적극적으로 돕는 지건과 그 마음이 고마운 해령의 로맨스가 그려질 예정이다.

운전 연습을 하며 긴장한 해령과 긴장을 풀어주려는 듯 더욱 다양한 시도를 하는 지건의 데이트는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로맨스가 본격 진전되며 더욱 기대를 모으는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은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봉삼봉 가족들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봉씨 일가의 좌충우돌 가족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