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02:27
연예

'듀엣가요제' 민경훈·라디 재출연, 우승할 수 있을까

기사입력 2016.05.27 09:09 / 기사수정 2016.05.27 09:09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재출연하는 민경훈과 라디가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까.

27일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는 파워 보컬 민경훈과 감성 보컬 라디가 또 한 번 도전장을 내밀었다.

'듀엣가요제' 설 특집 방송과 정규 첫 회 방송까지 연속 출연하며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던 민경훈은 이번 방송에서 다시 한 번 미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라고 한다. 지난 방송에서 유독 여성만을 파트너로 지목해 웃음을 유발했던 민경훈은 새로운 각오로 '듀엣가요제'에 문을 다시 두드렸다.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았던 라디는, 지난 '듀엣가요제' 출연 당시 브레이크 댄스와 비트박스를 과감하게 선보이며 예능인으로서의 끼를 방출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라디는 이번 무대에서도 듀엣 파트너가 희망하는 꿈의 무대를 실현해주기 위해 또다시 직접 편곡까지 하는 열성을 보였고, 특유의 감성으로 역대급 무대를 완성했다고 한다.

한편 27일 방송될 '듀엣가요제'에는 민경훈과 라디 뿐 아니라, 지난주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된 SG워너비 이석훈, 그리고 B1A4산들, 이영현, 틴탑 니엘이 출연하여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27일 오후 9시 3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