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28
연예

'비밀독서단2' 열애 중인 오상진, 솔로 탈출 소설 추천

기사입력 2016.05.24 14:3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방송인 오상진이 솔로 탈출 비법으로 한 소설을 추천했다. 

24일 방송되는 OtvN '비밀독서단2'에는 '솔로를 탈출시켜 주는 책'을 주제로 북랭킹을 공개한다. 

이날 랭킹 1위를 차지한 책은 현재 열애 중인 오상진이 추천하기도 한 '위대한 개츠비'다. F. 스콧 피츠제럴드가 쓴 이 책은 1952년 출간 이후 미국인들이 가장 즐겨 있는 고전으로 늘 선정되는 작품.

송은이는 "'위대한 개츠비'는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것은 물론 요즘 핫한 사랑을 하고 있는 오상진 단원이 적극 추천한 책"이라고 소개했다. 오상진은 '위대한 개츠비'에 대한 감상평으로 "남자가 태어나서 한번 쯤은 개츠비처럼 사랑해봐야 하지 않을까? 내 모든 것을 내던지면서 사랑할 줄 알아야 진짜 남자같다"고 밝혀 단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오상진은 특히 '위대한 개츠비' 속 가장 마음에 들었던 구절을 소개하며 '사랑'을 주제로 깊이 있는 토크가 펼쳐지던 중 "저는 김소영을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하며 개츠비 못지 않은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 독보적 존재감을 지닌 가수 오지은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노래도 잘하고 글도 잘쓰기로 유명한 가수 오지은은 책을 두 권이나 출간한 작가로도 유명하다. 풍부한 감성과 남다른 표현력을 지닌 오지은이 '비밀독서단2'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비밀독서단2'는 24일 오후 4시, 11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O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