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 사전등록 쿠폰을 추가했다. 해당 쿠폰을 모바일 정통 MMORPG '천룡팔부'로 등록하면 귀속원보 500개, 신화 협객 달마대사 1개 등으로 구성된 혜택을 지급받을 수 있다.
‘천룡팔부’는 온라인 게임 '천룡팔부'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정통 MMORPG다. 지난 20일 진행한 ‘신세계’ 업데이트에서 여섯 번째 신규 캐릭터 '아미파'가 추가됐다. '아미파'는 강한 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화려한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
더불어 80레벨 이상 유저들을 위한 시스템과 신규 맵도 추가됐다. 다섯 가지 '암기' 아이템에 각기 다른 속성의 '혼석'을 장착하여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수려한 경치의 맵 '아미산'에서 새로운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어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천룡팔부’는 2015년 6월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하며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신세계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무림에서 최강 협객에 도전할 기회를 제공하는 열두 번째 신규 서버 '단연경'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