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59
연예

'제2의 주원된다'…신예 이해준, '알타보이즈' 캐스팅

기사입력 2016.05.20 16:27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지난달 공개된 금호타이어-싸이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좋은 날이 올거야’에 출연한 배우 이해준이 뮤지컬 'ALTAR BOYZ – 알타보이즈'에 출연한다.
 
이해준은 2016년 6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ALTAR BOYZ-알타보이즈’(연출 구소영)에서 극중 ‘알타보이즈’의 리더로 멤버들과 관객간의 소통을 통해 작품을 더욱 생동감있게 만들어갈 매듀 역에 캐스팅됐다.
 
주원, 김무열 등이 거쳐간 ‘ALTAR BOYZ-알타보이즈’는 콘서트 이상의 열기와 열정적인 에너지를 분출하며 공연시작 6주만에 3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2006년과 2007년에 2년 연속 화제작으로 꼽힌 바 있다.
 
이해준은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웨딩싱어’ 등 뮤지컬 배우로 경험을 쌓았다. '금호타이어 – 싸이 콜라보레이션 ‘좋은 날이 올거야’ 뮤직비디오와 올해 초 개봉한 영화 ‘잡아야 산다’와 개봉 예정인 ‘인천 상륙작전’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해준은 잠재된 끼와 열정이 많은 친구다. 뮤지컬 ‘알타보이즈 연습과 영화 인천상륙 작전 밤샘 촬영으로 피곤했을 텐데 연기할 때 에너지가 넘친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며 응원을 당부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더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