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0:32
연예

'어서옵쇼' 노홍철, 리얼 홈쇼핑 생방송 투입 '긴장감 폭발'

기사입력 2016.05.19 16:19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어서옵SHOW’의 재능호스트 노홍철이 리얼 홈쇼핑의 생방송에 투입됐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3회에서는 이서진, 김종국, 노홍철이 두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서장훈, 하석진, 스티브 J&요니 P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서진, 김종국, 노홍철은 두 번째 재능기부자들을 만나기에 앞서 첫 생방송에서의 긴장감과 아쉬움을 쏟아냈다. 이때 이서진은 노홍철을 향해 “너 죽을까 봐 제일 긴장했어”라며 솔직한 첫 방송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이야기들을 주고받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랍스터를 판매하고 있는 노홍철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쇼호스트 동지현의 제안으로 인해 실제 홈쇼핑에 투입된 노홍철의 모습. 한데 모여 이야기 꽃을 피우고 있는 3인을 찾아온 동지현은 재능호스트들의 첫 생방송에 대한 평가를 내리기 시작했다.
    
이어 동지현은 노홍철을 제일 문제점이 많은 재능호스트로 꼽고, ‘생방송 투입’이라는 극약처방을 내려 그를 긴장케 만들었다. 이에 예상치 못한 상황과 마주한 노홍철은 “진짜 내가 할 수 있을까?”라며 엄습하는 긴장감을 표출했다는 후문이어서, 그가 미션을 잘 완수할 수 있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또 노홍철이 갑작스럽게 맞닥뜨린 상황과 웃음이 터진 이서진, 김종국의 사이에서 무사히 생방송을 끝마칠 수 있었을지, 또 다른 위기의 상황이 도래하진 않았을지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
한편 리얼 홈쇼핑 생방에 투입된 노홍철의 모습과 이서진, 김종국, 노홍철의 첫 생방송을 치른 솔직한 소감은 20일 오후  9시 35분 방송되는 ‘어서옵SHOW’ 3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어서옵SHOW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