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6:55
게임

넷마블, ‘2016 플레이엑스포’ 참가

기사입력 2016.05.17 15:19 / 기사수정 2016.05.17 15:1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넷마블게임즈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6 플레이엑스포(PlayX4)' 에 참가한다.


넷마블 부스에서는 올해 죄고의 기대작으로 관심 받고 있는 ‘스톤에이지’를 정식 출시 전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등 국내 최고의 모바일 인기 게임 3종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만큼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또 ‘세븐나이츠 아트북’, ‘세븐나이츠 콜렉션 카드’,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피규어(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등 자사의 인기 게임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상품을 총 망라한 전시 공간과 함께 상품 중 일부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할인 판매 이벤트를 마련했다.


넷마블은 '2016 플레이엑스포'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선물로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레이븐’, ‘KON’, ‘마블 퓨처파이트’ 등을 포함한 총 8총의 넷마블 인기 게임 쿠폰은 물론 출시 하루 만에 교보문고 실시간 베스트와 일간 베스트 부문 1위를 차지한 ‘세븐나이츠 아트북’ 및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세븐나이츠•모두의마블 피규어’ 등을 준비했다.

넷마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친구는 물론 가족 단위로의 많은 방문이 예상되는 만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의 인기 게임 시연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이들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미래 트랜드를 선도하고, 아시아를 대표하는 게임 비즈니스마켓으로 발전시킨다는 취지로 마련된 ‘2016 플레이엑스포’는 온라인•모바일게임, 가상현실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 전시회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