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53
연예

'컴백' 몬스타엑스, 강렬 프리뷰…"유니크 블랙뮤직"

기사입력 2016.05.16 08:23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가 17일에서 18일 넘어가는 자정 발표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더 클랜 파트 1 로스트(THE CLAN PART. 1 LOST)의 프리뷰(PREVIEW)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걸어(All in)을 비롯해 앨범에 수록 된 6곡 '네게만 집착해','Ex Girl (Feat. 휘인 Of 마마무)','반칙이야','백설탕', 'Because of U' 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몬스타엑스의 다채로운 이미지로 강렬하게 구성된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트랙의 크레딧을 살펴보면 브랜뉴뮤직의 대새 '리시'를 비롯, 매드클라운, 브라더수 등 R&B/힙합 드림팀과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참여가 새 앨범에 대한 퀄리티를 높였다.
 
소속사측은  "몬스타엑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2.5부작 대형 프로젝트 'THE CLAN'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힙합 장르를 중심으로 트랩, 팝, EDM, 컨템포러리 알앤비 등이 어우러지는 유니크한 블랙뮤직의 특성을 드러내면서 멤버들의 역량을 강조했다. 음악 뿐 아니라 패션, 비디오 아트 요소로 '멀티컬쳐'를 부각한 만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중국 최고 예능 기대작 '개세음웅(THE REMIX)' 출연을 확정지으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6월 첫 방송 예정인 강소 위성TV의 EDM 서바이벌 프로그램 '개세음웅(THE REMIX)'은 스타 멘토, 멘티들이 나서 리믹스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멘토에는 싸이, 하린, 왕리홍, 봉황전기 등이 확정됐고, 몬스타엑스, 아이콘, SNH48 등이 멘티로 출연한다. 한중 최고의 스타들이 함께하는 만큼 국내외의 높은 기대를 얻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 자정 'THE CLAN PART. 1 LOS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앨범 발매 당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구 악스홀)에서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