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49
게임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 전소미 캐릭터 출시

기사입력 2016.05.13 14:38 / 기사수정 2016.05.13 14:3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에서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이하I.O.I) 센터 ‘전소미’ 캐릭터를 추가한다고 13일 밝혔다.



I.O.I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선발된 11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전소미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고 I.O.I 센터를 맡은 인기 멤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백발백중’에는 본드걸로 변신한 전소미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캐릭터는 전소미가 직접 모델링 촬영 및 음성 녹음에 참여해 외모와 몸매가 높은 퀄리티로 구현됐으며, 본연의 음성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전소미 캐릭터 출시를 기념한 영상을 ‘백발백중’ 페이스북에 공개하고, 친구를 게임에 초대하면 전소미 캐릭터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또, 백발백중은 I.O.I의 광고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01개 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매일 진행한다.

넷마블은 오는 21일 국내 모바일 슈팅게임 최초 e스포츠 대회 ‘백발백중 챌린지’ 특별 초청전을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한다. 백발백중 실력자들의 경기뿐만 아니라, I.O.I의 공연과 특별전이 예정돼 있는 이번 대회에는 5일 만에 5,000명 이상이 방청 신청을 해 높은 관심을 반증했다.

방청 신청은 대회 홈페이지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방청객은 추첨을 통해 I.O.I가 직접 광고 촬영에 사용한 사인 총기(모형)와 친필 사인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I.O.I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는 건 ‘백발백중’이 처음이다. 순차적인 업데이트로 다른 멤버들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백발백중 챌린지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