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래퍼 MC그리의 첫 데뷔 싱글 ‘열아홉’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12일 오후 MC그리의 데뷔 타이틀곡인 ‘열아홉’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래퍼로서 그의 정식 데뷔가 코 앞으로 다가왔음을 알렸다.
공개된 MC그리의 ‘열아홉’ 뮤비 티저 영상은 열아홉살의 학생들이 물에 젖은 채 각자 그들이 가진 고민에 빠진 듯 슬픈 표정을 한 모습 뒤로 그들과 다르지 않은 고민을 하고 있는 듯한 MC그리가 등장하며 끝이 난다. 특히 본 티저에는 그간 대중들에게 알려진 MC그리의 천진난만한 모습과는 달리 사뭇 진지한 MC그리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많은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MC그리는 현재 산이, 버벌진트, 팬텀, 이루펀트, 피타입, 키디비, 애즈원 등 한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흑인 음악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된 레이블 브랜뉴뮤직에서 1년 반이란 시간 동안 연습하며 그 노력의 결과물인 데뷔 싱글 ‘열아홉’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번 데뷔 싱글은 2곡의 더블 싱글 형태이고 모두 자작곡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의 향후 행보에 많은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C그리의 데뷔 싱글 ‘열아홉’은 오는 18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
MC그리 '열아홉' 티저 캡처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