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0:31
연예

홍은희 "워킹맘 캐릭터, 심층 인터뷰하며 최선" [화보]

기사입력 2016.05.02 13:26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홍은희가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홍은희는 MBC 새 일일드라마 '워킹맘 육아대디'에서 일과 육아까지 감당해야 할 것이 많은 워킹맘 이미소 역을 맡았다. 하지만 홍은희는 여성중앙 5월호와 함께 진행한 화보에서는 워킹맘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만큼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여신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표지 화보와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홍은희는 "'워킹맘 육아대디'에서 내가 맡은 이미소라는 캐릭터는 배우 일을 하는 엄마가 아니라 매일 출퇴근하며 조직원으로 사는 직장인 엄마다. 물론 나도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눈물이 쏙 빠지는 아픔을 겪었지만 내 경험만으로 그 인물을 표현해선 안 된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홍은희는 "보통 직장 맘의 하루 일과 평균치를 내보려고 주변 직장 맘 4명에게 심층 인터뷰를 요청했다. 전부를 표현할 수 없겠지만 많은 워킹맘이 공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하며 드라마의 참여하는 각오를 전했다.
 
이번 인터뷰를 담당했던 에디터는 "잘 알려져 있던 대중적이고 친숙한 이미지의 홍은희보다 분명하고 자신의 의견이 확고한 그녀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흥미로웠다"고 밝혔다.
 
'워킹맘, 육아대디'는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내 아이의 육아 방식을 두고 길을 잃은 부부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작품으로, 현재 방영 중인 '아름다운 당신' 후속으로 오는 9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여성중앙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