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0:01
연예

'고칠게' 진원, 신곡 '고백하는 말' 발표…봄 감성 저격

기사입력 2016.04.12 13:52

이금준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금준 기자] 배우 겸 가수 진원이 따스한 봄을 맞아 감성저격에 나섰다.
 
진원은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새 싱글 '고백하는 말'을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았다.
 
신곡 '고백하는 말'은 봄에 어울리는 곡으로 진원의 감성적 목소리와 달콤한 가사, 그리고 따뜻하고 그루브한 편곡이 어우러진 6/8박자의 발라드 넘버다.
 
이곡은 국내 최정상 남성 보컬리스트 소울맨(강태우)의 코러스와 틴탑, 이승기 등 여러 가수의 앨범 및 라이브 세션에 참여한 기타리스트 한철종의 기타 연주, 그리고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갓플로우(GattFlow)의 베이스 연주 등으로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소속사의 푸른숲미디어 관계자는 "이별의 테마로 애절하고 감성적인 노래를 주로 불러온 진원이 처음으로 밝고 그루브한 곡에 도전했다"며 "신곡 '고백하는 말'은 봄에 맞게 시작하는 연인들이 듣기에 좋은 곡이다"고 밝혔다.
 
한편 진원은 '고칠게'로 잘 알려진 배우 겸 가수다. '고칠게'는 2008년부터 2012년까지 20대 노래방 애창곡 1위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6월부터 촬영에 돌입하는 웹드라마 '내 노래'(가제)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music@xportsnews.com / 사진=푸른숲미디어

이금준 기자 music@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