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8:20
연예

레이디스코드, '미스터리' 어쿠스틱 앨범 발표

기사입력 2016.03.28 09:33 / 기사수정 2016.03.28 09:41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3인조로 2년여만에 활동을 시작한 레이디스 코드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리믹스 앨범을 선보인다.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는 오는 30일 어쿠스틱 리믹스 앨범 ‘미스터리(MYST3Re:)’를 깜짝 발표한다.
 
최근 2년여만에 새 싱글앨범 ‘미스터리(MYST3RY)’로 컴백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 레이디스 코드는 새 리믹스 앨범의 발표를 앞두고 28일 0시 공식 사이트를 통해 티징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이 같은 소식을 알렸다. 
 
이번 리믹스 앨범 ‘미스터리 MYST3Re:)’는 지난 앨범에 수록된 전 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하며 원곡과는 다른 감성을 전달한다. 앨범에 수록된 전 곡을 그대로 어쿠스틱 편곡으로 발표하는 건 국내 최초이다. 이에 지난 앨범명 ‘미스터리(MYST3RY)'에서 끝을 ‘Re’로 바꾼 '미스터리(MYST3Re:)' 앨범은 지난 음반을 ‘리플레이(Replay) 또는 ‘리믹스(Remix)’ 한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또한 앨범의 타이틀곡은 그 동안 팬들의 가장 많은 요청과 성원을 받았던 수록곡 ‘샤콘느(Chaconne)’로 결정하며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가장 음악적인 방향에서 레이디스 코드만의 장점을 살린 앨범으로 더욱 다양하게 들려 드리고픈 멤버들의 의사 또한 반영됐다는 전언이다.  
 
레이디스 코드는 최근 불의의 사고 이후 5인에서 3인으로 별도의 충원 없이 기존 멤버 애슐리, 소정, 주니로 다시 돌아와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멤버 소정은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라는 가면을 쓰고 등장해 매력적인 저음 보이스에 깊은 내공이 돋보이는 감성,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그간 드러나지 않았던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레이디스코드의 어쿠스틱 리믹스 앨범 ‘미스터리(MYST3Re:)'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레이디스코드 ⓒ 엑스포츠뉴스DB, 일광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