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6.03.12 08:12 / 기사수정 2016.03.12 08:47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블리자드는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세 번째 확장팩 ‘고대 신의 속삭임’을 12일 공개했다.
고대 신의 속삭임은 워크래프트 세계의 배경이 되는 아제로스의 심연 속에 잠들고 있던 고대 신들이 깨어나 끔찍한 악을 퍼뜨리는 컨셉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설적인 힘을 지닌 고대 신 ‘크툰’, ‘느조스’, ‘요그사론’, ‘이샤라즈’ 등이 포함되어 있는, 촉수가 가득한 134장의 새로운 카드가 게임에 추가될 예정이다.
고다 신의 속삭임의 출시 시기는 4월 말이나 5월 초 사이로 공개됐다. 또한, 차후 공개될 특별 이벤트 기간 하스스톤에 접속하면 무료로 3팩을 제공한다. 모든 게이머에게는 기본적으로 '크툰'과 '악의 신도' 카드를 지급한다.
고대 신의 속삭임으로 하스스톤에는 그동안 익숙했던 모든 것들이 뒤틀리고 오염된다. 아제로스의 네 고대 신의 영향력으로 오랜 동안 함께한 친구들이 타락하기도 하고, 새로운 괴물들이 등장하며, 선술집에도 스산한 기운이 감돈다. 플레이어들은 이 신규 확장팩을 통해 고대 신들과 그들의 광기 어린 추종자들을 전장에 소환하고 그들의 특별한 능력으로 게임의 전세를 뒤집을 수 있고, 반대로 각별히 주의하지 않으면 끔찍한 최후를 맞이할 수도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