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8:28
연예

박은지·남지현 '진짜뷰티', 프로그램 포맷 변화 예고

기사입력 2016.03.08 14:20 / 기사수정 2016.03.08 14:20

허윤영 기자

[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케이블채널 k-star 뷰티프로그램 ‘진짜뷰티’가 11회를 기점으로 새롭게 달라진다.
 
8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진짜뷰티’ 11회 예고편에서 MC 박은지는 ‘새롭게 확 달라진 진짜뷰티’ 라는 야심찬 슬로건 아래 프로그램 포맷변화를 선언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다양한 뷰티아이템 소개는 물론 온라인 뷰티스타들로부터 나만의 메이크업 팁을 배워볼 수 있는 시간으로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핵심 코너 ‘뷰티스트 대전’에서 승리한 뷰티스트에게 스페셜 MC로 참여할 수 있는 특권을 부여해 MC듀오 박은지, 남지현과 함께 진행하는 혜택을 준다. 


또 시청자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온라인 채널을 개설하는 등 한층 치열해진 경연방식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앞서 출연한 핫 뷰티 블로거 뷰링의 ‘야매살롱’을 필두로 뷰티 관련 SNS스타 ‘막돼먹은 분장실’의 양수빈, 유튜브 스타 ‘꿀 피부 언니'의 민가든 등 입담과 실력을 겸비한 새로운 얼굴의 뷰티스트들이 합류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짜뷰티’ 관계자는 “프로그램 제목인 ‘진짜’를 빼고 모든 것이 다 바뀌었다” 고 밝히며 “폭 넓은 분야의 패널들이 출연, 더욱 다양한 뷰티정보습득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실시간 참여로 경연방식을 변경한 ‘뷰티스트 대전’ 역시 긴장감과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고 덧붙였다.

 
한편, 박은지와 걸그룹 포미닛의 남지현이 공동 MC를 맡고 있는 ‘진짜뷰티’는 2030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콘텐츠를 겨냥한 뷰티 프로그램이다. 케이블 채널 k-star를 통해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yyoung@xportsnews.com / 사진=스프링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